오사카 여행 베이커리 가볼만 한 곳

 오사카 여행 베이커리 가볼만 한 곳

이번 오사카 여행에서 잊을 수 없는 기억과 추억을 만들기 위한 최고의 입맛이죠. 오사카의 대표 베이커리 맛집을 소개해봅니다. 방문하기 전에 글을 먼저 쓰니, 기대감이 부풀어오는군요. 현지인과 여행객 모두에게 인기 있는 곳으로, 다양한 빵과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만푸쿠 베이커리 (Manpuku Bakery)

위치는 오사카 기타하마역 근처로 숙소인 힐튼에서 이동하려면 아래 지도처럼 지하철로 이동합니다. 베이커리 맛집이라고 하니 우리의 것과 비교해봐야겠죠. 우리 함께 맛을 봐요.


"연인과 함께한 일본식 식사빵 맛집 방문기"

저녁 늦게까지 걷다가 출출해져서 이곳을 가볼까요. 야키소바빵, 고로케빵, 카레빵 등 일본식 식사빵이 정말 다양하답니다. 특히 연인이 고른 고로케빵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다고 하니 우리도 한입 먹어보죠.


밤 10시까지 영업을 해서, 늦은 시간에도 여유롭게 들를 수 있으니 참 좋을 것 같죠. 따뜻한 빵을 나눠 먹으며 하루를 마무리하니, 소소한 데이트지만 정말 행복할꺼예요. 늦은 밤, 빵 한 조각과 함께하는 이런 시간도 특별하다는 걸 새삼 느껴보도록 해요.

방문자 추천 메뉴는 야키소바빵, 치즈버거라고 하니 먼저 이것부터 시작해봐요. 


코바토 빵공장 (Cobato Pan Factory)

위치는 오사카 덴마바시역 근처로 아래 지도와 같은데요. 이러다 오사카 토박이가 되겠어요. 오사카의 곳곳을 다 알아 가고 있네요. 우동, 라멘, 규카츠, 와규, 소바 등 맛집을 찾으면서 오사카의 거의 모든 곳을 알아가고 있는 중이네요. 그대도 미리 이동 경로을 익히니 우리가 사는 동네같은 느낌이 들죠.


"연인과 함께 줄 서서 먹은 인기 빵집 이야기"

현지인들도 줄을 서는 인기 빵집이라는 소문이 있다고하니, 우리 함께 아침 일찍 방문해 볼까요. 핫도그빵, 소세지빵, 그리고 다양한 쿠키까지 전부 직접 만든다고 하니 기대감이 커지는 걸요.


특히 우리가 고를 메뉴는 타마스케(계란 샐러드+소시지)와 하무스케(햄+스케)! 연인이 한입 먹고 “이거 진짜 맛있다!”며 감탄할 정도라네요. 그럼 우리도 얼른 한입할까요.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에 둘 다 빵에 빠져버리면 안되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먹으니, 더 맛있게 느껴질 빵집 데이트 기대되네요. 긴 줄도 전혀 지루하지 않았고, 따뜻한 빵 냄새와 웃음으로 꽉 찼으면 하는 시간이에요.




사키모토 베이커리 (Sakimoto Bakery)

위치는 오사카 아베노점이며, 신세카이 시장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이네요. 정말로 오사카 시민이 되어가는 기분이네요. 오사카의 구석 구석을 다 알게되네요. 이렇게 여행가기전부터 여행지를 공부해보기는 진짜로 처음이네요. 계획을 세우기도 처음이지만, 여행지의 구석까지 알아가는 것이 내가 여행 작가가 되어가는 기분이예요. 그대도 여행의 묘미를 느껴봤으면 좋겠어요.


"연인과 함께한 건강한 빵집 데이트"

오사카 여행 중, 연인과 함께 특별한 빵집을 찾았어요. 이곳은 무려 2년 동안 개발했다는 '극미 내추럴 식빵'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건강한 재료만을 사용해 만든 식빵과 디저트 빵이 인기라고 하니, 우리 기대 가득 안고 가게 문을 열고 들어가볼까요.


우리가 고를 메뉴는 시오빵(소금빵)과 치즈타르트! 우리가 한입 베어 물고는 “이거... 너무 부드럽고 고소해!”라며 미소 짓는 그대 모습을 상상해 보아요. 그 모습을 상상하는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고 있어요.


치즈타르트는 진한 풍미가 가득하고, 식빵은 정말 쫄깃하면서도 담백해서 아침 식사로도 딱이라고 합니다. 함께 먹는 따뜻한 빵 한 조각이 그날 하루를 더 특별하게 만들어 주었으면, 행복한 하루가 될꺼예요.


Acid Racines

위치는 오사카 덴마바시역 근처로 위에 소개한 코바도 빵공장이 근처에 있는 곳이네요. 일석이조로 한번에 두 곳을 방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네요. 이 두곳은 꼭 가보기로 해요. 

"연인과 함께한 프랑스식 디저트 카페 데이트"

이번 여행 중, 그대와 꼭 가보고 싶었던 디저트 전문점을 찾은 듯해요. 마들렌, 휘낭시에, 케이크 등 정통 프랑스식 디저트로 유명한 이곳은 무려 타베로그 전국 7위에 선정될 만큼 인기가 높은 곳이라고 합니다.


작은 쇼케이스 안에 정갈하게 진열된 디저트들을 보며 그대와 서로 “이건 내가 고를게”, “그럼 이건 나 줄래?” 하며 하나하나 고르는 재미도 있을 것 같지 않나요.

우리 시원한 홍차와 함께 휘낭시에와 마들렌을 즐겨볼까요, 한입 베어 무는 순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에 감탄이 절로 나올겁니다. 달콤한 디저트를 나눠 먹으며, 서로의 눈을 바라보며 웃을 그 순간이 설레어 오네요.

달콤한 디저트만큼이나 달콤했던 그대와의 행복한 시간, 프랑스 감성이 물씬 풍기는 이곳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아요, 우리 함께.

마무리

베이커리는 숙소 근처의 한큐백화점과 한신백화점에도 있어서, 충분히 맛을 볼 수 있는데, 이렇게 베이커리를 찾는 이유는 오사카의 베이커리는 과연 어떤 모습일까 많이 궁금해서입니다. 제가 한번 궁금한 것은 꼭 찾아봐야 하는 성격이라서 어떤지 보고 싶어요. 마치 그대가 누구이며 어떤 성격인지 궁금해했던 것처럼요.

다음 이전

POST ADS1

POST ADS 2